에어글코리아 [보도자료] 에어글코리아, 잠실 롯데면세점 LVVIP 라운지에 공기청정기 설치 에어글 라이프 - 에어글코리아

고객지원공지사항

에어글 라이프

게시판 상세
제목 [보도자료] 에어글코리아, 잠실 롯데면세점 LVVIP 라운지에 공기청정기 설치
작성자 대표관리자 (ip:)
작성일 2018-07-04 09:50:10
조회수 205
  • 평점 0점  
  • 추천 추천하기




(뉴스아이즈) 미국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공식 수입원 에어글코리아는 잠실 롯데면세점 LVVIP 라운지에 에어글 공기청정기를 설치했다고 29일 밝혔다.

에어글코리아는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본점을 비롯한 총 5개 지점에 공기청정기를 설치한 바 있다. 롯데면세점 롯데타워점의 우수회원들의 공간인 LVVIP 라운지에 에어글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자 라운지를 방문하는 내·외국인 고객이 정화된 실내공기로 인한 쾌적한 환경에 좋은 반응을 보였다.

VVIP 라운지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조용하면서 강력한 정화 능력을 가진 에어글 공기청정기 AG900 모델은 약 60평 면적의 공기 정화 능력으로 유해 성분을 배출하지 않는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다.

탑재된 활성탄소 필터는 냄새 및 악취,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을 효과적으로 흡착해 정화하며 미세먼지나 초미세먼지, 진드기, 곰팡이 같은 초 미세입자들은 높은 정화율을 가진 H14 등급의 cHEPA 필터를 통해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또한 티타늄 프로 UV 모듈의 PCO로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를 안전하게 분해하여 부산물이 발생하지 않는다.

에어글코리아는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 이어서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의 VIP 고객들을 위한 LVVIP 라운지에 프리미엄 에어글 공기청정기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실내공기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여러 사람들이 이용하는 장소들에 에어글 제품을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어글코리아는 롯데백화점 5개점을 시작으로 롯데면세점 VVIP룸 외 더 많은 다양한 장소로 공급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http://www.newseyes.co.kr/news/article.html?no=35484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