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코리아 에어글코리아 서비스 조항 공지사항 - 에어글코리아

고객지원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에어글코리아 서비스 조항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작성일 2018-01-08
조회수 823
  • 평점 0점  
  • 추천 추천하기


에어글코리아 서비스 조항


본 에어글코리아 A/S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본 에어글코리아 A/S 정책은 재판매가 아닌 당사자가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한 에어글코리아 제품에만 적용됩니다.



보증 대상

에어글코리아는 귀하가 구입한 각 에어글코리아 제품이 보증 기간 동안 정상적인 사용 하에서 자재 및 제조 기술에 결함이 없음을 보증합니다.

제품의 보증 기간은 판매 영수증이나 청구서에 표시된 또는 에어글코리아에서 별도로 명시한 구입일로부터 시작됩니다.



A/S 서비스를 받는 방법

보증 기간 내 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치 않을 경우 에어글코리아(1644-3551)에 문의하여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에어글코리아의 정상적인 국내서비스 지역 밖에서는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A/S 서비스를 받기 전에 다음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에어글코리아가 지정한 절차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보증 대상이 아닌 모든 기능, 부품, 옵션, 변경사항 및 부착물을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또는 부품의 소유자가 아닌 경우 에어글코리아가 보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소유자로부터 승인을 득하셔야 합니다.



에어글코리아의 서비스

에어글코리아에 문의할 때, 문제를 정확하게 명시해야 합니다.

에어글코리아는 전화, 이메일 등 통해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하려고 노력할 것 입니다.

제품의 문제가 본 정책에 따라 보증되지 않는다면 유료 케어 서비스를 신청해야 할 수 있습니다.



제품 및 부품 교체

A/S 서비스가 제품 또는 부품의 교체를 포함하는 경우 교체된 제품 또는 부품은 에어글코리아의 소유가 되며 대체 제품 또는 부품은 고객의 소유가 됩니다.

변경되지 않은 에어글코리아 제품 및 부품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에어글코리아에서 제공하는 교체 제품 또는 부품은 반드시 새 제품 또는 부품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작동 상태가 좋고 원래의 제품 또는 부품과 기능적으로 동일합니다.

교체 제품 또는 부품은 원래 제품의 남은 보증기간 동안 보증됩니다.

교체 제품 또는 부품은 시리얼 넘버가 다를 수 있습니다.



개인 연락처 정보의 사용

본 정책에 의거해 서비스를 받는 경우, 귀하는 에어글코리아가 에어글코리아는 당사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문의하거나 제품 리콜 또는 제품에 대한 문제에 대해 알려드리기 위해 귀하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목적을 달성함에 있어 귀하는 에어글코리아가 사업을 수행하는 모든 국가에 귀하의 정보를 전송하고 당사를 대신하여 행동하는 당사자에게 정보를 제공할 권한을 부여합니다. 또한, 법적으로 필요할 경우 정보를 공개할 수도 있습니다. 에어글코리아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http://airgle.co.kr/article/%EA%B3%B5%EC%A7%80%EC%82%AC%ED%95%AD/1/47/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A/S 정책이 보증하지 않는 것

본 정책은 다음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간이영수증, 거래명서표 지참 후 서비스 보증요청.

영수증(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카드영수증, 지출증빙영수증) 미첨시.

OEM 제품 및 병행수입, 에어글코리아 공식수입사와 무관한 판매처를 통한 제품구매.

보증기간은 유효하나 손상된 제품에 전기적 충격, 액체류, 증기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

제품에 부착된 공식 라벨이 손상되었거나 없을 경우.

승인되지 않은 개조, 분해, 공식적인 지침이나 설명서에 따르지 않은 제품 개봉으로 인한 손상.

부적절한 설치, 잘못된 사용 또는 공식적인 지침이나 설명서에 따르지 않은 작동으로 인한 손상.

공인되지 않은 서비스 제공자에 의해 발생한 손상.

회로의 무단 개조, 배터리 및 충전기 불일치 또는 오용으로 인한 손상.

악천후 (예: 강한 바람, 비, 모래 / 먼지 폭풍 등)에서의 작동으로 인한 손상.

전자기 간섭이 있는 환경 (예: 송전탑, 고전압 전선, 변전소 근처 및 광산 지역 등)에서 제품을 작동하여 발생한 손상.

부품이 노화되거나 손상된 상태에서 강제로 제품 구동을 진행 사유로 발생한 손상.

인증되지 않은 타사 부품을 사용할 때 신뢰성 또는 호환성 문제로 인한 손상.

결함 발생을 인지한 상태에서 제품을 작동하여 발생한 손상.

식별 라벨이 변경되거나 식별 라벨이 제거된 제품 또는 부품.



책임 제한

에어글코리아는 에어글코리아 소유이거나 에어글코리아가 운송을 책임지는 경우의 수송 도중 발생한 제품의 분실 또는 손상만 책임집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본 계약서에 명시된 구제 방법의 본질적인 목적을 달성하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에어글코리아와 에어글코리아의 계열사, 공급사, 재판매업자 또는 서비스 제공 업체는 그 가능성에 대해 알았고 계약, 보증, 태만, 엄격한 책임 또는 기타 책임 이론을 근거로 한다하더라도 다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손해에 대한 제3자의 청구; 2) 귀하의 데이터의 손실, 손상 또는 공개; 3) 이익, 영업기회, 매출, 영업권 또는 예상 절감액 손실을 포함한, 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 특별, 우발적, 징벌적, 간접적 또는 파생적 손해. 어떠한 경우에도 에어글코리아와 에어글코리아의 계열사, 공급사, 재판매업자 또는 서비스 제공 업체의 발생한 손상에 관련한 모든 책임은 실제 직접 손해액을 초과하지 않으며 제품에 대해 지불한 금액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앞서 명시된 제한은 에어글코리아가 법률에 따라 책임을 지는 신체 상해 (사망 포함), 부동산에 대한 손해 또는 유형 개인 재산에 대한 손해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기타 권리

본 정책은 귀하에게 구체적인 법적 권리를 제공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주 또는 관할권의 해당 법률에 따라 다른 권리를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에어글코리아와 서면 계약을 통해 다른 권리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본 정책의 어떠한 조항도 법률 또는 계약에 의해 포기되거나 제한 될 수없는 소비자 제품의 판매를 규제하는 규정에 따른 소비자의 권리를 포함한 귀하의 법적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