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코리아 [보도자료] 에어글, 필터형 미니 공기청정기 ‘AG25 미니’ 신제품 출시 에어글 라이프 - 에어글코리아

고객지원공지사항

에어글 라이프

게시판 상세
제목 [보도자료] 에어글, 필터형 미니 공기청정기 ‘AG25 미니’ 신제품 출시
작성자 대표관리자 (ip:)
작성일 2019-01-10 13:34:32
조회수 301
  • 평점 0점  
  • 추천 추천하기




에어글코리아는 작지만 강력하고 휴대성에 특화된 개인용 미니 공기청정기 ‘에어글 미니 AG25’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공기 중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실내 공기질을 향상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4단계 필터 기술이 적용됐다. 4단계 필터 기술은 프리필터, 활성탄소 필터, cHEPA 필터, 티타늄 프로 모듈로 구성되며, 공기 중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실내 공기질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커버 겸용으로 제작된 프리필터는 큰 먼지의 입자를 1차적으로 걸러 낼 수 있으며, 티슈 등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닦아내 청결성을 유지할 수 있다. 강력한 냄새 흡입력을 갖춘 활성탄소 필터는 마이크론 미립자를 여과하는 기술로 담배 연기, 냄새 및 기타 휘발성 유기 화합물을 흡수할 뿐만 아니라 포름알데히드나 벤젠, 가스, 악취 및 화학 물질과 같은 내부 공해를 효율적으로 저하 시켜 준다.


cHEPA 필터는 0.3 마이크론 크기의 미립자를 여과하는 기술이 적용돼 먼지, 꽃가루, 연기, 동물 비듬, 담배 연기 등 미세한 실내 공기 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티타늄 프로 자외선 모듈은 미국에서 특허를 받은 광촉매 기술이다. 표면이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이산화 티타늄 캐리어로 코팅되어 있어 박테리아와 공기 중의 오염물질을 물과 이산화탄소로 환원시켜 무해한 물질로 전환한다.


에어글 미니 AG25는 원터치 및 자동 클리어 기술, 자동 온도 조절 설정, 편리한 필터 교체 등 사용자의 휴대성, 내구성, 안전성, 편의성을 고려한 점도 눈에 띈다.


...





전문 링크 참조

http://betanews.heraldcorp.com:8080/article/957404.html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